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고소하구 맛있음 근데 끝에좀짬~ 다
슈스타
  • 2020.03.19 23:33
  • 41
  • 0
고소하구 맛있음 근데 끝에좀짬~ 다른곳에서 대용량으로 싸게팔아 그거먹다 어디다닐땐 낱개포장이좋아서 구매~ 글구 그냥 느낌에 이게더 위생적일듯해서링
이전글

우유나 요거트등에 넣어먹고있어요ㅎㅎ고

2020.03.19 조회수 : 16
다음글

고소하니 맛나요

2020.03.20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