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별 맛 없는 것 같은데 먹다보면 맛이
슈스타
  • 2020.03.18 18:13
  • 11
  • 0
별 맛 없는 것 같은데 먹다보면 맛이 느껴지고 자꾸 먹게 되는 단점(?)이 있어요~~
이전글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자주 애용

2020.03.18 조회수 : 14
다음글

입이 심심할때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2020.03.18 조회수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