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다른 제품들 중량 가격 포장 등 하나
슈스타
  • 2020.03.16 17:20
  • 23
  • 0
다른 제품들 중량 가격 포장 등 하나하나 따져봤는데, 현재 나와있는 제품들중엔 다신꺼가 제일 가성비 좋다는 결론입니다?????♀?
우유나 두유 혹은 쉐이크에 한봉씩 타먹어도 좋고 그냥 간식 대용으로 먹어도 좋아요
근데 갠적으론 그냥 먹기엔 볶은곤약 특유의 향(?) 이 있어서 그게 싫으실수 없으니 타먹눈걸로 추천! 아 낫또 먹을때 위에 뿌려먹는데 그것도 나름 맛있습니다
이전글

씹을게 필요할때 딱이네요! 또 구매할

2020.03.15 조회수 : 6
다음글

아무맛이 안나지만ㅎㅎ

2020.03.16 조회수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