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이거 물 다 빼고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슈스타
  • 2020.03.07 22:44
  • 20
  • 0
이거 물 다 빼고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터져요ㅠ
끓는 물에 넣는 방식이 더 나을 것 같네용
맛은 있어요 백숙같고 결도 살아있고 맛있어요!
이전글

정말 퍽퍽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

2020.03.07 조회수 : 28
다음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2020.03.08 조회수 : 5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