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정말 퍽퍽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
슈스타
  • 2020.03.07 11:36
  • 28
  • 0
정말 퍽퍽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요 잡내도 조금 나는것같고.. 무첨가라 그런거니까 그리 불만은 아니지만 참고하세용
이전글

너무 편리해서 좋아요~!!

2020.03.06 조회수 : 18
다음글

이거 물 다 빼고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2020.03.07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