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맛있는데 조금 심심해요 일반 닭가슴
슈스타
  • 2020.03.06 09:47
  • 38
  • 0
맛있는데 조금 심심해요
일반 닭가슴 살보단 맛있지만
기대가 컸었나봐요
생각보단 좀심심했어요
이전글

실온 보관이란 점 하나만해도 무척

2020.03.05 조회수 : 17
다음글

적은 양이라 좋습니다.

2020.03.06 조회수 : 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