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실온 보관이란 점 하나만해도 무척
슈스타
  • 2020.03.05 23:45
  • 17
  • 0

실온 보관이란 점 하나만해도 무척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살이 꽤 튼실하게 들어있네요. 또 구매하게 될듯

이전글

먹어 보기 전이지만 구매평 보구 주문한거라 맛있을꺼라 생각 듭니다

2020.03.05 조회수 : 0
다음글

맛있는데 조금 심심해요 일반 닭가슴

2020.03.06 조회수 : 3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