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무료배송) - 상품후기
아이스크림의 빵이 모나카 같아서 먹을
슈스타
  • 2020.02.28 18:50
  • 43
  • 0
아이스크림의 빵이 모나카 같아서 먹을때 입술과 이빨에 짝짝 달라붙어요...좀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젤라또라기보다는 퍽퍽하고 건조한 느낌이에요
이전글

와.. 다이어트 중에 아이스크림이라니

2020.02.26 조회수 : 47
다음글

너무 맛없는데 칼로리 은근높고...

2020.03.01 조회수 :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