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무료배송) - 상품후기
와.. 다이어트 중에 아이스크림이라니
슈스타
  • 2020.02.26 10:36
  • 47
  • 0
와.. 다이어트 중에 아이스크림이라니.. 첨엔 딸기맛이 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지금은 카카오에 빠져서 벌써 카카오는 한봉만 남았네요ㅠㅠ 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100칼로리도 안한다니ㅠㅠ 게다가 초코,딸기, 녹차 맛까지ㅠㅠ 앞으로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은면 자주 애용하겠습니당!
이전글

맛있어요! 부드러운 크림같은 느낌보다는 좀 샤베트 먹는 느낌이었어요 금방 다 먹어치워버렸네요

2020.02.23 조회수 : 26
다음글

아이스크림의 빵이 모나카 같아서 먹을

2020.02.28 조회수 :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