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 상품후기
떡순이입니다. 상온에 놔두었다가 그냥먹어도 넘 쫄깃쫄깃하고 떡 자체가 현미라서 그런지 엄청 꼬소해요. 첫 주문이었는데 넘 맛있어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슈스타
  • 2020.02.20 09:27
  • 20
  • 0
떡순이입니다. 상온에 놔두었다가 그냥먹어도 넘 쫄깃쫄깃하고 떡 자체가 현미라서 그런지 엄청 꼬소해요. 첫 주문이었는데 넘 맛있어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이전글

완전 맛있어요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

2020.02.20 조회수 : 15
다음글

느무 느무 맛나요 전 고구마도 좋지

2020.02.20 조회수 : 4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