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고소하고 좋으뇽
2020.02.19 조회수 : 16떡순이입니다. 상온에 놔두었다가 그냥먹어도 넘 쫄깃쫄깃하고 떡 자체가 현미라서 그런지 엄청 꼬소해요. 첫 주문이었는데 넘 맛있어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2020.02.20 조회수 : 20연관상품
정가18,000원
할인가9,400원
정가4,900원
할인가3,500원
정가3,500원
할인가2,500원
정가18,000원
할인가9,400원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 [1+1+1]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처음 그대로 말랑말랑 굳지 않는 국내산 현미떡
정가12,000원 할인가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