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왕 진짜 맛있어요 .. 다 맛있고 저
슈스타
  • 2020.02.13 15:58
  • 370
  • 0
왕 진짜 맛있어요 ..
다 맛있고 저는 가리는게 많아서 먹고싶은걸로만 우둔살 떡볶이 전주비빔 시켰는데 다 맛있고 우둔살은 고기가 많고 떡볶이는 치즈도 약간 있었고 전주는 셋중에 제일 매콤해서 좋았어요 .. 다이어트 이번에는 꼭 성공할께용 !!
이전글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이랑 비빔밥으로

2020.02.13 조회수 : 48
다음글

거의 다 먹어가요 양은 적지만 맛도 좋고 괜찬아요

2020.02.13 조회수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