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여러분 진짜 다 사세여. 너무 맛있어
슈스타
  • 2020.02.13 02:57
  • 66
  • 0
여러분 진짜 다 사세여. 너무 맛있어여.
정말 간편해서 귀차니즘 쩌는 저에게는 딱입니다.
미역국이 제일 존맛탱이에여
처음엔 미역국 제일 맛없을거같았는데
진짜 신세계입니다
생일날에도 이거 먹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글

추가구입이에요 다이어트를안하는신랑도

2020.02.12 조회수 : 46
다음글

간편해요 맛도 좋고ㅎㅎ 꼭꼭 씹어먹게되서 소화에 좋은거같아요

2020.02.13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