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닭가슴살 23종 전제품 1+1 골라담기 - 상품후기
조금 소화가 잘안되는거 같아요ㅠㅠ뭐
슈스타
  • 2020.01.25 18:25
  • 24
  • 0
조금 소화가 잘안되는거 같아요ㅠㅠ뭐 원래 닭가슴살이 그렇긴하지만 ㅠㅠ그치만 맛있습니다!
이전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습니다

2020.01.25 조회수 : 8
다음글

실망시키지않습니다 항상 ㅎㅎ 핫도그

2020.01.26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