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전주비빔이랑 미역국이 제일 맛있어요 가볍게 간단하게 먹기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따로 식단 관리 안하고 점심 저녁 이거만 먹었는데 탄수화물이 줄어서 그런지 뱃살도 살짝 빠졌어요 다 먹고 재구매 하였습니다.
슈스타
  • 2020.01.13 12:03
  • 43
  • 0
전주비빔이랑 미역국이 제일 맛있어요 가볍게 간단하게 먹기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따로 식단 관리 안하고 점심 저녁 이거만 먹었는데 탄수화물이 줄어서 그런지 뱃살도 살짝 빠졌어요 다 먹고 재구매 하였습니다.
이전글

여러가지 맛이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

2020.01.13 조회수 : 19
다음글

방학 동안 아이들이 볶음밥을 자주 이용하였는데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될까해서 구매했어요 맛도 좋아서 아이들이 먼저 꺼내 먹네요.

2020.01.13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