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닭가슴살 23종 전제품 1+1 골라담기 - 상품후기
맨날 아임닭에서 소세지 시켜먹어요.
슈스타
  • 2020.01.10 10:03
  • 19
  • 0

맨날 아임닭에서 소세지 시켜먹어요.그냥 닭가슴살에 질렸을 때마다 시켜서 먹는데 항상 맛있고 좋습니다.

이전글

간편하니~담백하고 맛나요~!

2020.01.09 조회수 : 38
다음글

아임닭 닭가슴살큐브는 저에겐 닭가슴살

2020.01.10 조회수 :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