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닭가슴살 23종 전제품 1+1 골라담기 - 상품후기
역시 맛있어요. 냉장보관일때 몇일두면 금방 상한다는게 좀 아쉽지만... 꼭 냉동보관~!! 해동한 후 데워야해...
슈스타
  • 2019.12.11 02:46
  • 88
  • 0

역시 맛있어요.
냉장보관일때 몇일두면 금방 상한다는게 좀 아쉽지만...
꼭 냉동보관~!!
해동한 후 데워야해서 조금 불편해요.



이전글

그냥저냥 먹을만해요..

2019.12.10 조회수 : 3
다음글

빅볼도 맛있고 소세지가 대박이네요 너

2019.12.11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