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day 절식 클렌즈 플랜 - 상품후기
3일차 진행
슈스타
  • 2019.11.30 00:15
  • 109
  • 0
3일째까지 맛있기 먹었네요~ 평소에 오후에 입이 심심해서 군것질많이했는데 스무디를 먹으니 군것질생각이 안나서 신기했어요~ 원래 직업상 식사후 할일이 많다보니 미션에 도움이 되었네요ㅎ 점심에 카레라이스 한그릇먹고 거의 앉아있지를 못했어요ㅠ
종종 한번씩 해도 몸에 큰 무리도 안가고 좋을것같아요~!!!
이전글

최종후기

2019.11.29 조회수 : 197
다음글

3일차 진행

2019.12.01 조회수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