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day 절식 클렌즈 플랜 - 상품후기
최종후기
슈스타
  • 2019.11.29 19:08
  • 197
  • 0
몸매의 변화나 몸무게의 변화는 크게 없어요
저는 점심 조절 안했고 다이어트용이 아니라 위 줄일겸 진짜 좀더 수월한 독소배출을 위해 했어요
젤 맛난건 오트밀 1위 2위 비트 3위 케일
젤 맛없는거 카카오랑 양배추 ㅋㅋㅋ 수위를 가릴수없네요
원래 디톡스 꾸준히 하려고 저녁은 바나나 요플레 등 먹다가 아침을 챙겨먹는 습관 길들이려고 노력하다보니 챙기기 어려워서 이렇게 시도해보네요
함정은 자연해동 하려다보니 겨울이라 넘 안녹아서 점심겸 먹는기분 ㅋㅋㅋ
이전글

3일차 진행

2019.11.29 조회수 : 68
다음글

3일차 진행

2019.11.30 조회수 :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