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닭가슴살 23종 전제품 1+1 골라담기 - 상품후기
빨리 왔구요 ㅎ 닭가슴살 소세지는 뭐
슈스타
  • 2019.11.14 18:03
  • 7
  • 0
빨리 왔구요 ㅎ 닭가슴살 소세지는 뭐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전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구워 먹는게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만두는 일반 만두랑 차이가 거의 없구요 맛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아무리 칼로리가 낮아도 이거 먹고 살찌는거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되는게 단점인거 같네요 ㅎㄹ
이전글

아주아주아주좋ㅇ습니다다용

2019.11.14 조회수 : 1
다음글

만두.소세지 정말 맛있습니다. 소세지

2019.11.15 조회수 : 5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