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스낵 3종 - 상품후기
맛이 어떤지 몰라서 소량만 주문했는데
슈스타
  • 2019.11.05 23:24
  • 191
  • 0
맛이 어떤지 몰라서 소량만 주문했는데
맛있어요ㅋ특히 멸치랑 아몬드 조합이 좋네요.
나중에는 넉넉히 시켜먹어야 겠어요
이전글

맛있어요~멸치랑 코코넛칩 섞여있어서

2019.11.05 조회수 : 21
다음글

기본 아몬드에 스모크향이 있어서 심심하지않게 먹을 수 있어요~

2019.11.06 조회수 : 1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