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스낵 3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멸치랑 코코넛칩 섞여있어서
슈스타
  • 2019.11.05 11:23
  • 21
  • 0
맛있어요~멸치랑 코코넛칩 섞여있어서 아몬드만 먹는것 보다 좋아요
이전글

양이 적어서 비싼 감이 있지만,, 멸치가 어찌나 바삭한지.. 맛있어요!

2019.11.05 조회수 : 17
다음글

맛이 어떤지 몰라서 소량만 주문했는데

2019.11.05 조회수 : 19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