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매일두유 3종 - 상품후기
다이어트 아침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겉표지적힌 대로 달지 않아요 칼로리는 적은 편이고 베지밀 에이도...
슈스타
  • 2019.10.20 18:51
  • 368
  • 0

다이어트 아침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겉표지적힌 대로 달지 않아요
칼로리는 적은 편이고 베지밀 에이도 잘 먹는편이라 적은칼로리로 아침대체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편의점 2+1으로 사먹어보고 아예 박스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단맛 안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이전글

완전맛있어요 맛별로 모두 다 샀는데 초코 젤 달구 맛있어요.. ㅠ 대신 제일 칼로리가 높아요 ㅋㅋ 아침대신...

2019.10.20 조회수 : 221
다음글

세번째 구매,,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요,,

2019.10.20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