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매일두유 3종 - 상품후기
완전맛있어요 맛별로 모두 다 샀는데 초코 젤 달구 맛있어요.. ㅠ 대신 제일 칼로리가 높아요 ㅋㅋ 아침대신...
슈스타
  • 2019.10.20 18:48
  • 221
  • 0

완전맛있어요
맛별로 모두 다 샀는데 초코 젤 달구 맛있어요.. ㅠ 대신 제일 칼로리가 높아요 ㅋㅋ
아침대신 먹으려구사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칼로리 상관없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격도 젤 저렴하게 산것같아요



이전글

역시 초코두유가 짱이에요! 매일 아침

2019.10.20 조회수 : 12
다음글

다이어트 아침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겉표지적힌 대로 달지 않아요 칼로리는 적은 편이고 베지밀 에이도...

2019.10.20 조회수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