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색다른 만두 양쌈볼 - 상품후기
맛은 있는데 과대포장이 너무 심해요.
슈스타
  • 2019.10.20 18:02
  • 7
  • 0
맛은 있는데 과대포장이 너무 심해요. 종이박스 몽땅 벗겨서 냉동실에 넣었어요
이전글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였어요... 살짝

2019.10.18 조회수 : 11
다음글

음.. 다신샵에서 가장 기대하고 시킨

2019.10.20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