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색다른 만두 양쌈볼 - 상품후기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였어요... 살짝
슈스타
  • 2019.10.18 21:06
  • 11
  • 0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였어요... 살짝 짭쪼름한데 닭가슴살이랑 양배추 비율이 애매해서 양배추가 질퍽하게 느껴져요 한입에 다 넣으면 조금 미슥거리는 정도... 다이어트 초보라 익숙하지 않은가봐요
이전글

워낙 양배추를 좋아하는데 기대되네요

2019.10.18 조회수 : 9
다음글

맛은 있는데 과대포장이 너무 심해요.

2019.10.20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