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 만두 - 상품후기
나름 맛나네요 일반만두보다야 즘쫄깃함
슈스타
  • 2019.09.02 18:04
  • 71
  • 0
나름 맛나네요 일반만두보다야 즘쫄깃함이들하지만 이정도면은 최고죠 담백하고 장에찍어먹으니ㅋ맛나요 건강해지는느낌입니다 좋아요
이전글

김치맛도 그냥맛도 그냥 존맛 ㅠㅠㅠ

2019.09.02 조회수 : 19
다음글

맛있어요 간편히 먹을수 있어 좋아요

2019.09.02 조회수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