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쨔 이건 혁명이네요!!!! 약간 식감이 별로라고 하는사람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잇어요ㅜㅜㅜ다욧중인데 주말2틀동안 2개나 먹었네요ㅜㅜ너무 맛잇어오오ㅠ
2019.09.02 조회수 : 6아직 안먹어봤지만 맛있을거 같아요
2019.09.02 조회수 : 15연관상품
정가3,000원
할인가2,300원
▶ 저당 쌀떡볶이 2종
당류 1g! 더 맛있게 업그레이드~
정가4,000원 할인가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