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진쨔 이건 혁명이네요!!!! 약간 식감이 별로라고 하는사람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잇어요ㅜㅜㅜ다욧중인데 주말2틀동안 2개나 먹었네요ㅜㅜ너무 맛잇어오오ㅠ
슈스타
  • 2019.09.02 16:37
  • 6
  • 0
진쨔 이건 혁명이네요!!!! 약간 식감이 별로라고 하는사람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잇어요ㅜㅜㅜ다욧중인데 주말2틀동안 2개나 먹었네요ㅜㅜ너무 맛잇어오오ㅠ
이전글

맛있어요

2019.09.02 조회수 : 13
다음글

맛있어요~ 벌써 20개째 주문

2019.09.02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