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 만두 - 상품후기
진짜 맛있네요! 김치가 들어가서 씹는
슈스타
  • 2019.08.31 12:14
  • 299
  • 0
진짜 맛있네요! 김치가 들어가서 씹는 맛도 나고 피가 통밀이라 고소해요. 현미밥 반공기랑 함께 먹으니 양도 든든하고 좋네요!
이전글

저렴한 가격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2019.08.31 조회수 : 11
다음글

아직안막어봐찌만 기대중입니당

2019.08.31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