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 만두 - 상품후기
이겈ㅋㅋㅋ너무 맛있는뎈ㅋㅋㅋㅋ살 덜
슈스타
  • 2019.08.28 11:54
  • 8
  • 0
이겈ㅋㅋㅋ너무 맛있는뎈ㅋㅋㅋㅋ살 덜 찌는거 맞나옄ㅋㅋㅋㅋㅋㅋ엄청 짜서 나트륨 어마오마한 느낌인뎈ㅋㅋㅋ 김치3 닭가슴살3 구성도 있음 좋겟어영 ㅋㅋㅋ
이전글

김치만두가 더 맛잇는거같아요 간편하고

2019.08.28 조회수 : 33
다음글

다이어트하면서 만두피 벗겨내지않고 먹

2019.08.28 조회수 : 1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