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 당황스럽네요
슈스타
  • 2019.07.15 10:58
  • 23
  • 1


....... 당황스럽네요 ㅠㅠ

포장 뜯었을 때, 떡 들어있는 포장용기의 공기가 터질것 처럼 빵빵하게 부풀러 올라서 왜이러지 싶었는데,

유통기한은 12월까지길래 괜찮겠지 하고 뜯었다가 상한듯한 쉰내 진동...


현미곤약 냄새가 원래 좀 이런건가 싶어서, 다른 패키지의 제품을 뜯었으나 멀쩡하네요.

뜯어서 보니, 떡 부분에 노랗게 변색된 부분까지 다 보임.


뭔가 조취를 취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연락주세요..

이전글

솔직히 우리 떡볶이 주기적으로 먹어

2019.07.15 조회수 : 11
다음글

구구수굿 맛있아요 ㅋㅋ

2019.07.15 조회수 : 3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