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솔직히 우리 떡볶이 주기적으로 먹어
슈스타
  • 2019.07.15 10:12
  • 11
  • 0

솔직히 우리 떡볶이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자나여... 다이어트 중이지만 못 참겠을 때 하나씩 먹고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엉엉ㅜㅜ 떡의 쫄깃함은 좀 덜하지만 예상한 정도여서 괜찮았구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지방 없는 고기 부위는 좀 퍽퍽하기 마련인데, 그런 부위 굽고 잘라서 떡볶이에 넣어먹는거 추천합니다 하핳

다들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

이전글

다이어트에 굿굿!!!!!!

2019.07.15 조회수 : 2
다음글

....... 당황스럽네요

2019.07.15 조회수 : 2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