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입니다. 운동하면서 아침저녁으로 우유에 타서 마셔요. 식사대신으로요.우선 맛있습니다 쿠앤크과자맛이예요..알갱도도 씹히고.. 저는 거의 우유300미리정도에 타서 먹는데 먹고나면 속도 든든하고 무엇보다도 맛이 좋아서 다이어트할때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만족합니다.
2019.07.03 조회수 : 159우유에 태워 먹으니 맛있어요~~
2019.07.06 조회수 : 42연관상품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
▶ 다이어트쉐이크 마이바디 프로틴 19종
*무료배송*식품이력추적 실시로 안심하고 섭취하실수 있는 다이어트쉐이크!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