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다이어트쉐이크 마이바디 프로틴 19종 - 상품후기
두번째 주문입니다. 운동하면서 아침저녁으로 우유에 타서 마셔요. 식사대신으로요.우선 맛있습니다 쿠앤크과자맛이예요..알갱도도 씹히고.. 저는 거의 우유300미리정도에 타서 먹는데 먹고나면 속도 든든하고 무엇보다도 맛이 좋아서 다이어트할때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만족합니다.
슈스타
  • 2019.07.03 19:08
  • 159
  • 0
두번째 주문입니다.
운동하면서 아침저녁으로 우유에 타서 마셔요.
식사대신으로요.우선 맛있습니다
쿠앤크과자맛이예요..알갱도도 씹히고..
저는 거의 우유300미리정도에 타서 먹는데
먹고나면 속도 든든하고 무엇보다도 맛이 좋아서 다이어트할때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만족합니다.
이전글

저녁 대신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방금

2019.07.03 조회수 : 82
다음글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2019.07.06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