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치즈맛은 치즈맛이 크게 나진 않지만
슈스타
  • 2019.06.23 18:07
  • 12
  • 0
치즈맛은 치즈맛이 크게 나진 않지만 향 때문에 치즈맛 먹는단 느낌으로 먹고 매운맛은 첨에는 별로 안매운데? 하다가 슬슬 올라오더라구요ㅋㅋㅋㅋ 남편이 매우 만족해 하고 있어요ㅎㅎ
이전글

깨끗한클린푸드 ㄱㅏ격조금비쏨

2019.06.23 조회수 : 0
다음글

닭가슴살로만 만든 간식이라 맛도 좋고

2019.06.24 조회수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