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진심 닭가슴살 칩이네여 홈*에서 시
슈스타
  • 2019.06.22 21:20
  • 48
  • 0
진심 닭가슴살 칩이네여

홈*에서 시킨건 과자엿는데
이건 정말 굿!!!
찾던 간식이에여 그냥 밥대용으로도 입맛 없을때
먹어도 될거같아요
이전글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치즈랑 매운맛은

2019.06.22 조회수 : 3
다음글

다이어트 주전부리로 최고 간식같아요 맥주가 생각나지만 ㅋㅋ

2019.06.22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