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인데 저번에는 곡물맛만 시켯다가 이번엔 세가지 맛 다 시켜보ㅓㅆ어요. 결론은 셋다 맛이 좋네...
2019.06.08 조회수 : 65솔직히 비리고 별로일 것같아서 하나만 주문했는데 완전 후회중이에요 괜찮은데요? 밖에서 사먹느니 이거 먹...
2019.06.08 조회수 : 101연관상품
정가35,500원
할인가18,700원
두번째 구매입니다 맛있어요 ... 세가지 맛 다 사봤는데 기분따라 먹기 좋아요.. 생각보다 카카오가 맛있더라고요
▶ 고단백 곡물쉐이크 단백한끼 5종
한끼 72칼로리! 단백질 최대 18g!
정가15,000원 할인가1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