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곡물쉐이크 단백한끼 5종 - 상품후기
두번째 구매인데 저번에는 곡물맛만 시켯다가 이번엔 세가지 맛 다 시켜보ㅓㅆ어요. 결론은 셋다 맛이 좋네...
슈스타
  • 2019.06.08 00:37
  • 65
  • 0

두번째 구매인데 저번에는 곡물맛만 시켯다가 이번엔 세가지 맛 다 시켜보ㅓㅆ어요. 결론은 셋다 맛이 좋네요 .. 기분따라 먹기 좋아요. 녹차라떼도 맛있어요 저는 바질씨드 넣어먹는데 좋아요 다먹은 인증샷~



이전글

안달고 두유도 안달고

2019.06.08 조회수 : 8
다음글

두번째 구매입니다 맛있어요 ... 세가지 맛 다 사봤는데 기분따라 먹기 좋아요.. 생각보다 카카오가 맛있더...

2019.06.08 조회수 : 1,14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