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바디닭] 닭가슴살 20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닭가슴살 맨날 훈제로된거먹다가 다시ㄴ
슈스타
  • 2019.06.02 17:01
  • 6
  • 0
닭가슴살 맨날 훈제로된거먹다가 다시ㄴ샵에서 할인하글래 시켜먹어봤는데 존맛이에여 특히 소세지가 ㅎㅎㅎㅎ
이전글

처음 주문했는데.. 살이 부드럽고..냄새도 안나고. 간도 짜지않고 맛있네요.. 다 먹음 청양고추맛으로 재구매해야겠어요

2019.06.02 조회수 : 2
다음글

소프트 닭가슴살은 짠데 맛있고 청양고

2019.06.02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