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바디닭] 닭가슴살 20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처음 주문했는데.. 살이 부드럽고..냄새도 안나고. 간도 짜지않고 맛있네요.. 다 먹음 청양고추맛으로 재구매해야겠어요
슈스타
  • 2019.06.02 15:16
  • 2
  • 0
처음 주문했는데..
살이 부드럽고..냄새도 안나고.
간도 짜지않고 맛있네요..
다 먹음 청양고추맛으로 재구매해야겠어요
이전글

간단히 먹기좋고 배송빠르네요

2019.06.02 조회수 : 3
다음글

닭가슴살 맨날 훈제로된거먹다가 다시ㄴ

2019.06.02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