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맛 괜찮긴한데 약간 인공적인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론 깔라만시가 더 맛있네요
2019.05.25 조회수 : 10아직 맛보진 못했지만 맛있겠죠?? 10월 중순까지라서 유통기한이 길진 않은 것 같지만 그 안에 다 먹을 수 ...
2019.05.25 조회수 : 25연관상품
정가70,800원
할인가29,900원
정가3,000원
할인가2,300원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 간식 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저희 엄마도 다이어트 하신다고 같이 드시는데, 이거 하루에 두 개 먹어도 되?이러시더라구요. 젤리 안 좋아하시는데도 맛있으신가봅니다!ㅎㅎ
▶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밤에 먹어도 안심! 폭식에서 구원해줄 죄책감 지우개
정가10,000원 할인가4,99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