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저번에 이거 주문해서 먹고 칼로리 낮
슈스타
  • 2019.05.25 10:26
  • 12
  • 0
저번에 이거 주문해서 먹고 칼로리 낮아서 너무 잘 먹었어요. 그래서 또 주문합니다~이게 맛있다보니 하루에 여러개 먹고 싶어지는게 참기 힘드네요 ㅎ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 간식 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저희 엄마도 다이어트 하신다고 같이 드시는데, 이거 하루에 두 개 먹어도 되?이러시더라구요. 젤리 안 좋아하시는데도 맛있으신가봅니다!ㅎㅎ
이전글

풋사과맛 괜찮긴한데 약간 인공적인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론 깔라만시가 더 맛있네요

2019.05.25 조회수 : 10
다음글

아직 맛보진 못했지만 맛있겠죠?? 10월 중순까지라서 유통기한이 길진 않은 것 같지만 그 안에 다 먹을 수 ...

2019.05.25 조회수 : 2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