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풋사과맛 괜찮긴한데 약간 인공적인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론 깔라만시가 더 맛있네요
슈스타
  • 2019.05.25 09:17
  • 10
  • 0
풋사과맛 괜찮긴한데 약간 인공적인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론 깔라만시가 더 맛있네요
이전글

상큼하고 단맛이 좋아요 그렇다고 너무 단 건 아니고 딱 적당히 달아요 젤 맛있어요

2019.05.25 조회수 : 8
다음글

저번에 이거 주문해서 먹고 칼로리 낮

2019.05.25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