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30개 포도맛. 풋사과맛. 깔라만시
슈스타
  • 2019.05.23 13:50
  • 48
  • 0
30개 포도맛. 풋사과맛. 깔라만시 샀는데 도착해서 포도랑 풋사과맛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네요ㅎ. 달달하니 넘 맛있어여^^ 제 입맛엔 포도보단 사과가 더 맛있네요
이전글

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비닐을 찢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 포장이더라구요. 빨대가 아까웠어용ㅠㅠ

2019.05.23 조회수 : 21
다음글

두번째 구매 입니다

2019.05.23 조회수 : 4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