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 상품후기
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비닐을 찢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 포장이더라구요. 빨대가 아까웠어용ㅠㅠ
슈스타
  • 2019.05.23 08:05
  • 21
  • 0
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비닐을 찢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 포장이더라구요. 빨대가 아까웠어용ㅠㅠ
이전글

괜찮아요 잘 쓰겠습니다

2019.05.23 조회수 : 7
다음글

30개 포도맛. 풋사과맛. 깔라만시

2019.05.23 조회수 : 4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