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포도맛만 먹어봤지만 맛있어요!!
2019.05.23 조회수 : 9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비닐을 찢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 포장이더라구요. 빨대가 아까웠어용ㅠㅠ
2019.05.23 조회수 : 21연관상품
정가3,000원
할인가2,300원
정가48,000원
할인가29,900원
▶ 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밤에 먹어도 안심! 폭식에서 구원해줄 죄책감 지우개
정가10,000원 할인가4,99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