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꼬꼬빌] 부드러운 닭가슴살 33종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처음에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랬어요. 맛은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고 있는데 소시지가 맛있네요. 닭가슴살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슈스타
  • 2019.05.01 20:41
  • 10
  • 0
처음에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랬어요. 맛은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고 있는데 소시지가 맛있네요. 닭가슴살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전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불닭이 젤

2019.05.01 조회수 : 19
다음글

동글동글크기가먹기좋은크기에요. 따로자를필요도없구요.

2019.05.03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