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스테이크은근맛나네요
2019.04.30 조회수 : 20처음에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랬어요. 맛은 좋아요.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고 있는데 소시지가 맛있네요. 닭가슴살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2019.05.01 조회수 : 10연관상품
정가4,500원
할인가3,700원
정가40,000원
할인가19,900원
정가10,000원
할인가7,500원
정가2,900원
할인가2,500원
불닭이 젤 맛남ㅎㅎ
▶ [꼬꼬빌] 부드러운 닭가슴살 33종 1팩 골라담기
*육즙가득* 심쿵 오븐구이 / 만두 / 두부면 도시락
정가2,000원 할인가99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