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다이어트 식품도 맛있다는게 신기하네
슈스타
  • 2019.04.08 19:35
  • 23
  • 0

다이어트 식품도 맛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오겠습니다^^


이전글

처음 먹어보는거라 구운거 자색 반반 샀어요~ 전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샀구요 1팩이랑 두유190ml 먹는데 괜찮습니다! 편하게 먹기는 구운게 더 괜찮아요~ 맨손으로 먹어서 그런가.. 이거 다 먹고나면 또 시킬 의향 있습니다~ 잘먹을게요~

2019.04.08 조회수 : 26
다음글

항상 잘먹고있어요~

2019.04.09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