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처음 먹어보는거라 구운거 자색 반반 샀어요~ 전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샀구요 1팩이랑 두유190ml 먹는데 괜찮습니다! 편하게 먹기는 구운게 더 괜찮아요~ 맨손으로 먹어서 그런가.. 이거 다 먹고나면 또 시킬 의향 있습니다~ 잘먹을게요~
슈스타
  • 2019.04.08 15:23
  • 26
  • 0
처음 먹어보는거라 구운거 자색 반반 샀어요~
전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샀구요
1팩이랑 두유190ml 먹는데 괜찮습니다!
편하게 먹기는 구운게 더 괜찮아요~ 맨손으로 먹어서 그런가..
이거 다 먹고나면 또 시킬 의향 있습니다~
잘먹을게요~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맛있어요

2019.04.08 조회수 : 4
다음글

다이어트 식품도 맛있다는게 신기하네

2019.04.08 조회수 : 23

연관상품